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모집안내
- 작성자 생활관
- 등록일2024-05-17
- 조회수27119
-
※ 전산 시스템의 변화로 생활관 모집방법이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통합시스템 로그인 후 '학생서비스-학부생-생활관-생활관 신청 및 방배정' 을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. (추후 방배정 또한 생활관 신청 및 방배정 탭을 통해 호실신청 가능합니다.
2024학년 2학기 생활관생 모집안내
『초당대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규정 제13조』에 의거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생활관 입사신청기간 |
2024년 6월 1일(토)~15(토) _ 기간 외 신청불가 : 매 해 신청일은 고정입니다 [1학기 12.1~15 / 2학기 6.1~15] ‘통합시스템 로그인-학생서비스-학부생-생활관-생활관 신청 및 방배정’ |
|
※ 복학생 신청기간 : 2024.6.1.~2024.6.22 복학생은 홈페이지 신청. 팩스, 메일 모두 신청가능(팩스:061-450-1974/메일 kggg08@cdu.ac.kr ※ 복학완료 유무는 생활관 신청기간과 무관하나 복학신청이 완료되지 않으면, 생활관비 고지서 출력 및 납부가 되지 않으니 호실지정기간 전 복학완료 하시길 권장합니다 |
||
2. 생활관 합격자 발표 |
2024년 7월 22일(월) 9시 _ 합격자 문자 발송 |
|
※ 발표 후 결핵검사 필수!!! [기준 2024년 6월 1일 이후만 인정] - 합격자 발표 후 결핵검사 기간을 충분히 드리고 있으니, 방 지정 시 결핵검사 외의 사진 및 기간에 속하지 않는 경우, 방은 예고없이 취소되니 유의 바랍니다. |
||
3. 호실지정기간 |
2024년 7월 30일(화) 9시 ~ 7월 31일(수) 자정 _ 남,여 동시 시작 ‘통합시스템 로그인-학생서비스-학부생-생활관-생활관 신청 및 방배정’ |
|
※ 방법 : 통합시스템 로그인-학생서비스-학부생-생활관-생활관 신청 및 방배정 ※ 호실지정기간 이후 2인실을 혼자쓰는 경우, 호실 변경할 예정입니다.(해당자에게 안내드립니다) |
||
4. 생활관비 납부기간 |
2024년 8월 5일(월) 9시 ~ 8월 9일(금) 16시까지 |
|
※ 고지서 출력기간 2024년 8월 5일 ~ 8월 9일 [학생포털을 통해 출력. 학생포털의 학생기본정보에서도 가상계좌 확인가능] ※ 고지서에 가상계좌 및 카드납부안내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※ 생활관장학(도서지역 과 기초수급자)은 완납 후 학기 말 환불예정 |
||
5. 생활관 입사 |
2024년 8월 31일(토)부터 원하는 날 입사가능 [절차 : 각 관 로비의 안내데스크 ― 결핵검사서 제출 및 준비된 명단에 서명 ― 안내에 따라 입실] |
|
※ 입주 시 필수 준비사항 _ 미지참시 입주 불가 ※ 기타 준비물 :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르니 참고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• 지 참 물 : 개인 세면도구 및 침구류(매점구입가능), 의류 및 학습에 필요한 물품 및 PC • 금지물품 : 다리미, 전기히타, TV, 전기포트, 토스터기, 50L이상 냉장고(50L이하만 허용), 칼, 동물, 인화물질 • 택배발송 : 도착날짜 확인 후 직접 수령 부탁드립니다. 행정실 및 관리실에서 대리수령이 불가하며,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‘전남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380 초당대학교 생활관 00관 00호. 이름. 번호’ |
※ 상기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기타문의 : 생활관 061-450-1975/6
초당대학교생활관
- 이전글
- 2024-1 생활관비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
- 2024-05-28
- 다음글
- 2024학년 생활관 냉난방기 전환 안내
- 2024-05-10